[빌사남] 성수동 영보스 김종영 대표의 철학
2024. 5. 26. 16:10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브랜드는 만들 때 일상에서 영감을 받음.
모든 부분이 먹고 마시는 것을 좋아해서
F&B 업계에 들어온 것도 있고 길 가다다고
여행 가서도 사진을 찍거나 시록을 함.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
회사 슬로건 자체가 '베러 피플 베러 메익스 띵스'
좋은 사람들이 좋은 것들을 만듦.
공간에서 주는 느낌을 받고 아이템을 정해야 함.
고객들이 길을 걸으면서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아이템을 찾을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 아니라 고객 동선이 좋은 곳, 감성)
유행보다는 튼튼하게 쌓아가는 브랜드가 좋음.
좋은 아이템으로 잘하고 있으면 언젠가 한 번은 뜸.
(+ 아이템이 아니라 마케팅을 트렌드에 맞춰야 함)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단테] 상상도 못했던 인공지능 수혜주 (0) | 2024.05.28 |
---|---|
[나무위키] 현대사회에서의 유산계급(부르주아) (0) | 2024.05.26 |
[JTBC] 라덕연, 나는 한국의 워런 버핏? (0) | 2024.05.25 |
[주식단테] '주식'은 '농사'다 (0) | 2024.05.25 |
[부동산김사부TV] 지금! 부동산 갈아타기는 필수! '꿀팁'과 '주의사항' (0) | 2024.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