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사이먼 시넥] 항상 잘되는 마케팅은 왜 잘될까? (골든 서클)

NASH INVESTMENT 2024. 4. 6. 11:06
반응형

항상 잘되는 마케팅은 왜 잘될까?

잘 안되는 마케팅은 왜 안될까? 를 고민함.

훌륭한 마케터들을 관찰하고 분석함.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음.

마케팅 형식.

'골든 서클'

 

생각하고 행동하는 소통하는 그들만의 같은 방식이 있었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은 없음.

그 중 일부는 동시에 '어떻게'를 앎.

어떻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지.

그 중 극소수가 '왜?' 단계까지 감.

 

이렇게 되려고 한 것이 아니라 하다보니 이렇게 된 것.

 

많은 대표들이 실수를 함.

대표는 모든 답을 알아야된다고 생각함, 아는척이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