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4개월만에 월 1억 가는 사람은 이렇게 생각한다
2024. 3. 14. 10:29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본질을 키웠는데 가치 입증을 못한 사례.
전혀 노출되지 않는 허공에다가 마케팅을 해왔음.
경쟁이 치열한 분야가 많음.
(상대적으로 적은 업종은 효과를 더 발휘함)
업종 자체가 마케팅 뇌가 발달되지 않는 곳.
마케팅은 'N'이 있어야 함.
마케팅은 농사와 비슷.
씨를 부리고 수확되기를 기다려야 함.
핵심적인 것을 깨치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
(기자의 낚시 기사를 참고)
조회수보다는 필요한 사람이 와서 구매 전환이 되면 됨.
(타케팅)
구조를 알고 맵을 스스로 설계.
(고객에 세 신뢰할만한 정보를 줘야 함)
(+반박제거)
일단 '실행'하는 것이 중요.
(시행 착오를 겪으면서 재미가 생김)
하루하루 '본질' 업그레이드가 제일 중요함.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브미겸] 글쓰기 하나로 6억 달성? (0) | 2024.03.14 |
---|---|
[러브미겸] 연봉 8배 상승의 비밀 (0) | 2024.03.14 |
[뻑가] 보고싶은 대로 보는 열등감 (ft. 남의 불행) (0) | 2024.03.14 |
[김단테] AI 혁명, 챗GPT로 시작해서 로봇으로 완성되나? (0) | 2024.03.14 |
[슈카월드] 스트리밍 전쟁이 공식적으로 끝났다! 넷플릭스의 승 (0) | 2024.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