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4개월만에 월 1억 가는 사람은 이렇게 생각한다

2024. 3. 14. 10:29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본질을 키웠는데 가치 입증을 못한 사례.

전혀 노출되지 않는 허공에다가 마케팅을 해왔음.

경쟁이 치열한 분야가 많음.

(상대적으로 적은 업종은 효과를 더 발휘함)

업종 자체가 마케팅 뇌가 발달되지 않는 곳.

마케팅은 'N'이 있어야 함.

 

마케팅농사와 비슷.

씨를 부리고 수확되기를 기다려야 함.

 

핵심적인 것을 깨치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

(기자의 낚시 기사를 참고)

 

조회수보다는 필요한 사람이 와서 구매 전환이 되면 됨.

(타케팅)

 

구조를 알고 맵을 스스로 설계.

(고객에 세 신뢰할만한 정보를 줘야 함)

(+반박제거)

 

일단 '실행'하는 것이 중요.

(시행 착오를 겪으면서 재미가 생김)

 

하루하루 '본질' 업그레이드가 제일 중요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