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더머니] 비슷한 배달앱이 많았는데도 배달의 민족이 1위가 된 이유?
2024. 3. 8. 16:57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과거 비슷한 배달앱이 많았는데도 배달의 민족이 1위가 된 이유?
경쟁자들과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기로 함.
.직접 만들었던 UI 디자인.
자신과 어울리는 느낌을 계속 서비스에 접목시킴.
애플, 나이키 느낌으로는 못할 것을 알고 'B급 감성'으로 컨셉을 정함.
제일 달랐던 점은? 꾸준함과 집요함.
전단지를 잘 찾고 구해와서 많은 데이터를 앱에다가 많이 때려넣음.
전략적으로 스마트폰이 처음나왔을 때
그 사람들이 모인 동네에 갔음.
당장은 변화가 없는 것 같아도 의미있는 것이
계속 쌓여나가면 결국 통하는 것이 있음.
디자인 전공 + 책 읽기 연습 + 새로운 것 접하기
+ 전단지 구하기 등 = 배달의 민족
'배민은 주도면밀한 계획을 세운 후에 내놓은
서비스도 아니고 창업을 꿈꾸고 시작한 회사도 아니었다.
그러나 앱을 출시하자마자 큰 호응을 얻었다.'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식단테] 주식 투자, 단타가 도박이라고? (0) | 2024.03.09 |
---|---|
[주식단테] 노력을 안하고 주식 투자를 하면 투기임 (0) | 2024.03.09 |
[소비더머니] 이것마저 일본 따라간다? 서울 확장의 역사 (0) | 2024.03.08 |
[조승연의 탐구생활] 모건하우젤의 돈의 심리학 요약 (0) | 2024.03.08 |
[김단테] 나스닥 급등보다 더욱 놀라운 점은 (0) | 2024.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