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나락 자청의 필살기 영상광고
2024. 2. 21. 11:28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과거에는 네이버 파워링크에 힘을 실어서 고객을 유입시켜왔음.
입찰가 경쟁이다보니까 남는 것이 없었음.
(광고 경쟁이 심함)
당시에는 쓰는만큼 고객이 유입되었는데
2~3년 지나니 경쟁사들이 등장하기 시작함.
그래서 영상 광고(SNS 활용)를 시작함.
(그리고 고객 유입이 폭발적으로 증가)
'사업 아이템'은?
반찬을 정해줘서 배송 드리자!
(요일별 맛과 영양을 골고루 섞어서)
100명이 우리 사이트에 방문 했는데
영상 광고를 틀면 10배 증가.
(바로 '구매'로 이어짐)
영상광고는 '처음'이 제일 중요.
모두가 고민하는 '포인트'에 대한 해결을 내야함.
('본능분석'과 '반박제거')
비즈니스는 결국 인간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네멋집] 고객도 혹할만한 시그니처 메뉴의 부재. (0) | 2024.02.21 |
---|---|
[동네멋집] 방치된 루프탑, 무리한 미션을 준 이유? (0) | 2024.02.21 |
[할투] 10억대 부자에 만족하지 못하면 읽어야 하는 책 (0) | 2024.02.21 |
[할투] 여러분이 주식을 해서 망하는 이유 (0) | 2024.02.21 |
[지식인사이드] 점점 과열되는 한국 사교육 시장의 문제점 (0) | 2024.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