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 맥도날드가 질레트나 코카콜라가 아직 될 수 없는 이유

2022. 11. 1. 16:20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사람들은 식품 산업에서 먹던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기고 또 사람들은 맥도널드를

좋아할지 모르지만 다른 시간에 다른 장소로 갈 것이다.

하지만 '질레트'로 면도하면 다른 제품으로 옮겨가지 않는다.

식품 산업에서는 절대로 코카콜라가 청량음료 부분에서

이룩한 '불가피성'은 달성되지 않을 것이다.

코카콜라가 이 지점까지 오는 100여 년이 걸렸습니다.

인프라도 엄청나죠.

불가피성의 측면에서 그런 클래스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맥도널드가 주가에 따른 더 좋은 기회가 만들어질 수도 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