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브루스 립톤] 행복하지 않은데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반복하세요

NASH INVESTMENT 2022. 8. 2. 11:09
반응형

행복하지 않은데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항상 반복하세요.

"행복하다, 행복하다."

혼잣말로 이러겠죠.

"별로 행복하지 않은데..."

제가 누구한테 이야기하는 걸까요?

반복을 통해서 제 무의식에 말을 거는 겁니다.

무의식이 '나는 행복하다.'라는 메시지를

받아들인다면 당신 인생의 95%도 영향을 받아요.

당신의 무의식이 '나는 행복하다.'를 받아들이면

두 번 다신 그 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으로 나오니까요.

긍정 확언, 감사 일기 등을 하는 이유가 이거죠.

반복의 힘이죠.

거기에 비밀이 있습니다.

반복해야 하는데 그것이 습관입니다.

행복을 반복하고 또 하면서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