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will.i.am] 꿈과 악몽 어떤 것을 사는 삶을 살겠나요

NASH INVESTMENT 2022. 7. 29. 11:25
반응형

어느날 어머니가 말씀하셨습니다.

"너 취업해야지."

대답했어요.

"저는 이미 직업이 있어요."

"아직 돈을 벌지 못할 뿐이죠."

나의 꿈을 위해 일하고 있어요.

그것이 내 직업입니다.

나의 악몽에도 일할 수 있지만

나의 꿈을 위해서도 일 할 수 있어요.

두가지 경우 나의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악몽보다는 나의 꿈을 위해 에너지를 쏟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