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밥 프록터] 당신이 항상 똑같은 결과만 얻는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NASH INVESTMENT 2022. 2. 15. 12:00
반응형

우리가 많은 돈을 원한다고 해봅시다.

이건 많은 돈입니다.

많은 돈을 원한다면 부유한 자신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정신적으로 수용을 먼저 해야 합니다.

내 은행 계좌가 돈을 당기는 것이 아닌

내가 정하는 겁니다.

자신이 이미 이룬 것을 볼 수 있어야 하며 그 

주파수로 이동하며 여기서 문제는 그 주파수에

머물러 있는 겁니다.

대부분이 결과를 보며 그 결과가 주파수를 결정하게 놔둡니다.

그러니 매일 똑같은 결과죠.

이미 이루었다고 열심히 믿지만 누군가가 와서

"겨우 이것이 너의 결과야."

순간 당신의 마음이 일시적인 결과를 보며 

곧 그들에 동조합니다.

"네 말이 맞아, 겨우 이것뿐이네."

이제 왜 항상 같은 결과를 얻는지 알겠나요?

그 어떤 것도 창조되며 사라지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이미 존재합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의 주파수에 머물러야 합니다.

그리고 삶으로 불러올 겁니다.

오늘 밤에 어두워지는 것을 확신하는 수준으로요.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말한 것만으로 다 이해가 될까요?

아닐 겁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인지 시켜드렸습니다.

"내 몸은 에너지의 집합체야."

"마음이 뇌를 작동시키며 뇌는 전자 변환기야."

"내가 생각을 바꾸면 몸도 변해."

"여기 내가 배워야 할 것이 있는 것 같아."

제가 가르쳐준 것에 흥미를 느꼈기를 바랍니다.

세상의 법칙을 이해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