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자신의 인생에서의 포지션을 설정해야합니다

NASH INVESTMENT 2022. 2. 12. 16:00
반응형

'나는 좋은 1인자가 아닌 것 같아.'

'나는 좋은 2인자야.'

'나는 3인자야.'

나의 포지션을 설정해야 합니다.

내 인생의 시점에서요.

톰은 우리 기업의 전 회장이었고 그를

고용했던 것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질문했죠.

'당신은 6인자입니다, 1인자가 될 수 있는데 왜 안 했죠'

그는 좋은 질문이라고 말하고 답을 주었습니다.

'내가 54살이라는 것을 알고 있나요?'

'54년이 걸렸습니다, 내가 좋은 1인자가 아닌 것을 깨닫는데요.'

모든 거액의 수표들은 이때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가 5인자이거나 4인자였을 때요.

그가 1인자였을 때마다 기업의 성과는 부진했다고 합니다.

1인자가 되고 싶을 수도 있겠지만

1인자가 나와 안 맞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나의 게임은 나의 힘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내가 6인자 일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일인자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