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도널드 트럼프] 저는 술과 담배를 하지 않습니다

NASH INVESTMENT 2022. 2. 10. 21:45
반응형

저는 자식이 5명이 있는데 3명이 사업을 합니다.

경영 프로그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서

사람들은 이방가, 돈, 에릭을 알게 되었죠.

저는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마약, 술, 담배 금지"

라고 항상 이야기했습니다.

막내아들이 게도요.

애들을 들들 볶죠.

계속 말합니다.

따라 하라고요.

그럼 이방카는 그러죠.

"아빠 그만 좀 하세요!"

하지만 저는 머릿속에 때려 박아 버립니다.

저는 술은 안 합니다.

저에게 일도 아니죠.

전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술 마시러 가는 거야?"

그 사람들은 저를 이해 못 하죠.

'술을 안 먹는다니...'

저의 형 프레드는 슬프게도 알코올 중독자였습니다.

정말 심각한 정도였죠.

아마 보셨던 사람 중에 제일 잘생겼을 겁니다.

그리고 나이가 많았죠.

11살 위였으니까요.

정말 잘생겼었어요.

최고의 성격까지 갖추었었죠.

저는 형에 비해 성격이 좋지 않은 편이죠.

그런데 술을 마시기 시작하고 담배도 피웠죠.

술을 마시고 제 생각에는 대학 때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갈수록 심해졌죠.

형은 멈추지 못했고 저한테 이야기했죠.

항상요.

"절대 술 마시지 마라."

형은 저보다 훨씬 나이가 많았기 때문에 형이

말하는 것이 저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항상 강조했죠.

"술, 담배 금지."

그리고 그것들은 형의 건강과 심지어

얼굴, 태도에까지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볼 때마다 저에게 강조했죠.

"술, 담배 금지."

그래서 저는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아버지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지만 형한테서도

많은 것을 배웠죠.

본보기였죠.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런 본보기 말고요.

정말로 저에게는 그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