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50센트] 비타민 워터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

NASH INVESTMENT 2022. 2. 1. 10:30
반응형

 

슈퍼마켓에서 2.89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물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다음칸에서 또 다른 물을 보았고

똑같은 1갤런의 물이 59센트에 판매되고 있었죠.

그 두 가지의 물을 컵 안에 담아 우리 앞에 놓아보면

저는 이 물이 어디서 만들어진 건지 모를 겁니다.

하지만 특정 물 브랜드는 우리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구매하게 만들죠.

제가 발견한 다른 저렴한 물과 비교했을 때 말이죠.

마켓에서 다시 돌아왔을 때 저는 크리스에게 말했어요.

"난 물을 팔고 싶어."

그가 말하길,

"뭐? 뭘 판다고요?"

저는 물을 팔고 싶다고 재차 말했고 누구에게 팔 건지 물었어요.

저는 모든 사람에게 판다고 했죠.

그리고 이 사업을 코카콜라에 팔았고,

그 가치는 4.1조원이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