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컨셉을 팔아 돈을 버는 브랜딩 스토리텔링 기술
2024. 5. 13. 11:34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포토존 = 인증 문화의 정착.
매장이 주는 메시지.
(그거에 맞는 키워드의 공간을 만들어야함)
(은은하게 너무 과하지 않게 딱 하나만)
돈이 되는 포토존은 무엇일까?
제품을 잘 보여주는 공간.
구매한 다음에 인증샷 유도.
(사고 그냥 나가지 않게)
줄 서는 맛집? 사람들은 줄을 서지만
나는 이미 먹고 있다는 우월감.
기다린 보람 VS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
(줄 섰을 때 조차도 경험이 되는 매장이 되어야함)
매장의 노력이 고객을 부름.
입구 → 매대 → 물건 고르기 → 계산하기.
(동선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매출이 달라질 수 있음)
최고의 맛? 서비스?
금액 대비 높은 만족도를 노려야함.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식단테] 의외로 간단한 부자가 되는 방법 (0) | 2024.05.16 |
---|---|
[흑자헬스] 유튜버들에게는 6개월의 법칙이 있음 (0) | 2024.05.15 |
[단호박상담소] 여성이 외모보다 매력을 더 보는 이유 (0) | 2024.05.12 |
[유퀴즈] 차은우에게 무일푼 차은우 VS 100조 부자 조세호를 묻다 (0) | 2024.05.12 |
[성현은 김진우] 피부에서 제일 중요한 3가지 (0) | 2024.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