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그랜트 칼돈] 목표를 절대 낮추지 마세요

NASH INVESTMENT 2022. 1. 9. 23:56
반응형

꾸준히 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이런 생각에 갇혀있다면 더욱더 어렵죠.

한번 하고 두 번 하고 세 번 했다. 이걸로 됐어!

세 번보다는 훨씬 많이 걸릴 거예요.

이해하세요?

제 아내는 제가 한 남자에게 3일간 15번 전화하는 것을 봤어요.

회신 없이요.

그녀는 '도대체 몇 번이고 전화하려고 그래?'라고 물었죠.

저는 '대화할 수 있을 때까지 걸어야지.'라고 했습니다.

그녀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말했죠. '당신한테는 통했잖아?'

저는 제가 LA에 간 첫날 제 아내를 만났습니다.

저는 보자마자 알았습니다.

이 여자가 제 아내가 될 것이다.

저 여자와 결혼할 거고 가정을 이룰 거야.

장담했고 바로 어머니한테 전화했습니다.

"어머니, 저 오늘 제 아내를 만났습니다."

"둘이 연인관계니?"

아니요. 그녀는 저에게 관심도 없어요.

자, 이제 제가 해야 될 일은 무엇인가요?

저를 그녀에게 팔아야 합니다.

데이트는 필요 없습니다.

저를 팔아야죠.

저는 그녀에게 회신 전화 없이 13개월간 한 달에 두번씩 전화를 걸었습니다.

13개월.

한달에 두 번씩이요.

그리고 단 한 번도 답장이 없었죠.

그녀 친구들은 저보고 그만하라고 했습니다.

스토킹이 될 수 있다면서 말이죠.

그래서 저는 성공하면 스토킹이 아니잖아?라고 했죠.

성공하면 결혼이죠.

보세요.

사람들은 이렇습니다.

그들은 목표를 세웁니다.

어렸을 때 기억하세요?

엄청나게 큰 목표를 세웠었죠.

이성적 판단이랑은 무관했죠.

정말 굉장했을 겁니다.

거기에 도달하는 데 어려움이 좀 있으니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가요?

네 꿈이 비현실적이야! 목표를 좀 낮춰!

그리고 40년이 지나서 아무것도 남은 것이 없죠.

여러분의 잠재력에는 확실히 한참 못 미치죠.

현재 여러분의 인생보다 자신이 더 많은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믿고 있는 분이 있나요?

여러분의 잠재력은 저 높이 있습니다.

여려 분 경험하는 것보다 한참 높은 곳이죠.

여러분은 목표를 높게 설정해야 합니다.

저는 제 타깃을 높게 잡고 싶어요.

저는 절대 목표를 낮추지 않아요.

이것은 제 목표고 차라리 실패할 것이다.

내 평생을 목표에 실패할 수 있지만 절대 목표를 내려놓지는 않을 겁니다.

절대 무슨 일이 있더라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