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텍스트] 매출 = 가격 X 노출수 X 전환율, 마케팅 천재의 방법
2024. 1. 25. 19:26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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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 가격 X 노출수 X 전환율.
'노출수'? 틱톡이라는 플랫폼 활용.
알고리즘으로 떡상한 작은 틱톡커를 찾아 비용을 줄일 수 있음.
그런데 막상 비싸서 고정비를 주면서 크리에이터를 고용.
매일 올리면서 영상 하나가 조회수가 터지면? 그 방법을 씀.
노출수가 높아야지 전환율도 높아질 수 있음.
'상품 본질'이 강하면 창의성보다는 '노출수'가 중요함.
가격을 인상하면서 테스트를 시도해 봄.
가격이 올리는데 더 많이 지불한다?
가격이 높은 초콜릿에 가치를 부여함.
(럭셔리 초콜릿)
'전환율'을 위한 원투펀치.
원펀치를 최대한 바이럴을 시키는 것임.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들고 댓글에 답하는 영상을 올림.
(리타게팅, 투펀치)
그런데 크리에이터를 너무 고용해서 비용이 많이 나간다?
'어필리에이트(제휴 마케팅)'
수익의 몇%를 수수료로 지급하는 방식.
(킬러 마케터와 성과가 없는 마케터를 구분할 수 있었음)
그리고 다른 플랫폼에 계정을 만들어 영상을 복사, 붙여넣기.
중요한 것은 신념의 한계에 두지 않는 것임.
모든 성공한 기업가들은 상처를 입으면서 전투를 해나갔음.
그렇게 아픔과 고통, 실패를 반복하며 성공했음.
그런 경험을 쌓아나가는 것이 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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