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2 19

[그랜트 카돈] 4가지를 하면 몇조원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루이지애나 작은 도시에서 28살까지 자랐습니다. 여행에 대해서 몰랐고 협업해서 일하는 것도 몰랐고 다른 사람들의 가치관도 몰랐죠. 거기서 살 때 제 운명은 정유 공장의 막일 잡부나 될 것이라고 생각했죠. 더 힘들었던 것은 저는 홀어머니 밑에서 자라며 이러한 경험들을 못했다는 겁니다. 이건 지금까지 제 삶에서 엄청 중요했던 겁니다. 가능성을 보며 목표에 조금 더 나가가는 것이죠. 첫째 이미지화, 시각화하기. 둘째 잡지, 인터넷 등으로 눈으로 보기. 셋째 이제 현실에서 약간 더 접근해보기. 예를 들어 이 동네에서 일했다고 가정하면 웨이터, 식당 청소부, 호텔 프런트 등으로 여기서만 자라고 생활하며 일을 했으며 여기 이런 환경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겠죠. 찢어지게 가난한 환경에서 성장했거나 돈 걱정하는 중산..

[스노우폭스 - 김승호] 주체적으로 독립적인 인간이냐가 중요합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UNiBLl5kfU4 '내가 주체적으로 독립적인 인간이냐?' 가치 기준에 흔들리거나 권유에 대해서 불안감을 느끼거나 없습니다.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아무거나 부러운 것이 없습니다. 내 위치에 있다고 벌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부자나 권위가 있거나 권력이 있다고 만족이 안되면 언제든지 또 무섭고 불안합니다. 욕심이 없으면 됩니다. 백화점에 가서 모든지 살 수 있는 자유도 있지만 아무것도 안 살 마음의 태도도 있습니다. 무엇을 해도 행복한 것입니다. 그런 가치 기준을 가지고 있으면 스스로가 가진 자긍심이 만족이 됩니다.

[렘군] 종잣돈이 부족한 2030을 위한 부동산 투자 로드맵

https://www.youtube.com/watch?v=_6zzZu4THb8 2030은 관심은 많은데 종잣돈이 없죠. 돈이 없습니다. 그분들은 많은 게 한 가지죠. 시간입니다. 가장 강력한 리소스죠. 공부에 의한 공부를 계속하다가 실제 아무것도 못하고 기회를 놓칠 가능성이 높죠. 그분들이 이제 해야 될 것은 기본적으로 역량 개발은 해야 합니다. 너무 공부를 위한 공부만 합니다. 당장 할 수 있는 것은 미래를 보지 말고 현재를 보라는 것입니다. 현재를 공부하는 거죠. 이상한 것을 공부하죠. 미래는 어떻게 될까? 꿈꾸면서 이런 세상이 오니까 부동산은 안 되겠네. 라는 결론을 내립니다. 현재를 아는 사람만이 미래를 알 수 있습니다. 현재는 지금 가격입니다. 지금의 시세를 공부 안 하죠. 시세 조사할 때 시간..

[스노우폭스 - 김승호] 부자가 되어도 공허함을 느끼지 않는 이유

https://www.youtube.com/shorts/2lebDGShzvk 재정적으로 부자인 건 맞지만 저보다 훨씬 부자인 사람은 많습니다. 부의 목표가 더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독립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위치만 가면 됩니다. 더 필요 없죠. 그래서 만족합니다. 열심히 노력하지만 자전거가 계속 가야지 안 넘어가는 것처럼 속성에 의해서 갈 뿐입니다. 더 벌려고 그러는 것은 아니죠.

[스노우폭스 - 김승호] 성공할 사람의 인생은 포장되어 평범한 사람의 인생을 망친다

https://www.youtube.com/shorts/_ydJpzNT7kk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은 두 부류가 다 있습니다. 스스로 성장한 사람 성장하고 난 이후 이론과 가치 체계를 따로 만들어서 표현한 사람. 후자는 위험합니다. 성공할 사람의 인생은 포장되어 평범한 사람의 인생을 망친다. 원래 자기의 관념이나 철학 체계를 더해가면서 이뤄가는 사람은 가치 체계가 안 변합니다. '나는 이렇게 성공했어!' '보통 사람 아니야!' 이것은 이미 사후 해석 같은 것입니다. 이루어진 것을 해석한 거죠. 그렇게 안 하면 성공이 운이 되어버리죠.

[스노우폭스 - 김승호] 조금 성공하는 것은 노력으로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s6-c81mywhM 조금 성공하는 것은 노력으로 가능합니다. 성실하면 어느정도 부자는 되죠. 만약 큰 성공은 시대적 운이 필요합니다. 사업가들은 그렇게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죠. '내가 잘나서 그런 거야!' 그런 규칙을 만들어내고 표현하죠. 따라 오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뿐 100% 옳은 것은 아닙니다.

[직방TV - 박병찬, 놀부] 무너진 자산시장, 선점할 타이밍은 지금?

https://www.youtube.com/watch?v=W-m7GDt2BUo&t=29s 취득세 중과에 대해서 행안부에서 검토하고 있다. 그 뉴스 기사는 국민들에게 발표한 것일까요? 민주당에게 발표한 것일까요? 민주당 협조 없이는 바꾸지 못하죠. 압박을 가하는 것입니다. 정책 딜리 오갈 때 주고받을 것입니다. 민주당도 체감하고 있을 것입니다. 과하다는 것을요. 취득세 중과를 없애면 투기 수요가 들어온다? 취득세는 지방자치단체 세원입니다. 지자체 예산 중에서 취득세 세원이 1/3 정도입니다. 중과세를 풀면 세수가 더 걷힐 것입니다. 거래가 없어서 세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우회해서 취득세 중과를 피하고 있죠. 마구잡이로 들어올까요? 모멘텀이 있고 성장성이 있어야 됩니다. ..

[존 아사라프] 목표를 설정하고 행동하여 과정을 즐기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목표를 설정하고 그 과정을 즐기세요. 동시에 본인이 원하는 바를 날마다 시각화하세요. 긍정 확언을 제대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날마다 명상하고요. 그럼 풍요를 불러오는 주파수를 경험할 것입니다. 또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위치에서 가고자 하는 위치까지 어떻게 도달할지 계획을 수립하세요. 우주가 대부분의 일을 해주지만 우주는 여러분도 행동하기를 요구합니다. 끌어당김의 마지막 철자는 행동이라는 단어를 형성하죠. 아무 행동이 아닌 올바른 행동을 올바른 순서로 적용해야 합니다. 법칙을 제대로 이해하고 제대로 적용해야 하죠.

반응형